[오토헤럴드 정호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 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동안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모바일 기기 사용에 익숙한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과 이용방식의 변화를 고려해, 기존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단순 정보 관련 문의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할 목적으로 마련됐다.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
[오토헤럴드=정호인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된 기존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2023년 9월 판매기준)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기존 장착 중인 타이어 브랜드와 상관없이 편리하게 교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파격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캐딜락이 제시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정수를 담아 완성된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특유의 디자인과 럭셔리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옵션을 대거 탑재해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이다.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
BMW 코리아가 프리미엄 혜택이 한층 강화된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을 선보인다. BMW 엑설런스 클럽은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 기본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BMW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BMW 코리아는 이번에 BMW 엑설런스 클럽 혜택을 강화하며 총 12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다. 먼저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은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딜리버리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출고
BMW 코리아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구독형 차량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를 공식 론칭했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 만료 기간인 출고 이후 6년 이상된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케어하고자 만든 업계 최초의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이다.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옵션으로 추가 선택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 기간 동안 차량 유지 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스웨덴의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서울과 경기, 부산, 제주, 그리고 대전까지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폴스타 2의 차량 출고를 시작한다. 폴스타 2는 사전 예약 두 시간 만에 2000대를 돌파하고 최근 환경부 주최의 ‘EV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전기세단’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모델이다.폴스타코리아는 사전 예약 기준 약 두 달, 본 계약 기준 한 달 만에 진행하는 신속한 차량 출고를 비롯해,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일 대 일로 케어하는 프라이빗한 차량 출고 프로그램, 그리고 전기차 업계
폴스타(Polestar)가 18일 '폴스타 2’를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폴스타 2는 브랜드 최초의 100% 순수 전기차다. 폴스타가 재정의한 프리미엄 전기차의 스펙트럼을 확장함은 물론, 전기 모빌리티의 매력을 알려 지속가능한 시대로의 전환을 앞당기기 위해 개발됐다. 전 세계 19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해 디자인과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분야의 어워즈에서 50회 이상 수상하며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디자이너 출신의 CEO 토마스 잉엔라트가 이끄는 폴스타는 절제와
렉서스코리아가 플래그십 모델인 New LS 출시를 기념해 법인 고객 전용 프로그램인 ‘New LS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New LS 오토 케어 리스’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포함해 프리미엄 차량 유지 관리 서비스는 기본으로 제공하며, 법인 고객들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신차 교환 보험 프로그램(3년), 프리미엄 차량 외장관리, 윈터 타이어 서비스(4본
BMW 코리아가 배기가스재순환장치(EGR) 관련 리콜을 94% 완료했다고 밝혔다. 4일 자정 기준으로, 1차 리콜 대상 10만6000여대 중 96%에 해당하는 10만2468대의 작업을 완료했으며 작년 11월말 시작한 2차 리콜은 6만5000여대 중 91%인 5만9987대를 4개월만에 완료한 것.BMW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렌터카 업체, 리스사
지난해 디젤엔진 탑재 차량에서 발생한 화재 사태로 판매 실적이 크게 떨어진 BMW코리아가 오는 3월 서울 모터쇼를 계기로 반등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29일 BMW코리아는 28일 자정 기준 EGR 리콜 대상 차량 10만6000여대 중 약 94%에 해당하는 10만90대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현재까지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 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BMW코리아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
링컨코리아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3월 31일까지 최대 60개월 무이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무이자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링컨차를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링컨 컨티넨탈과 MKZ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우선 링컨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48개월 무이자 할부(선납금 40% 기준), 5년/10만 km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링컨 MKZ를 구매하는 모든 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누적판매 1만대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개월간 전시장 방문고객과 차량구매고객 그리고 재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KCC오토는 우선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로고가 양각으로 표현된 고급 수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지난 2월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열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행사에서 ‘베스트 쇼룸’으로 선정된 3개의 전시장 중 자사의 제주전시장이 포함됐고 ‘베스트 서비스 센터'로 선정된 2개의 서비스센터 중 자사의 강북 서비스센터가 포함됐다고 밝혔다.제주 전시장은 지난해 7월 제주도내 최대규모의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대규모 고객 초청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KCC오토는 지난 8월 6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에 지난 6월과 7월 차량을 구매했거나 서비스를 맡긴 1500여명을 초청했다.뮤지컬 ‘시카고’는 1924년 시카고 트리뷴지에 실렸던 살인사건 기사 한편을 소재로 만들어진 내용이다. 살인을 저지르고 언론
포드코리아가 지난 22일, 링컨 브랜드를 담당하는 딜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링컨 아카데미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링컨 아카데미 딜러 컨퍼런스는 우리 나라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혁신의 주인공으로 빠르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링컨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에 대해 고객접점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누구보다 먼저 이해하고, 그 프리미엄에 부합하는 대고객 서비스 역
포드코리아가 신사동 포드ㆍ링컨자동차 전시장에서 링컨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이자, 우아한 디자인과 첨단 에코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출시에 맞춰 사진행사를 9일 개최했다.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는 작년 5월에 출시된 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링컨 MKZ모델의 하이브리드형 차량이자, 링컨이 국내에 선보이는 최초의 하
수입차 업계 고객 서비스의 기준을 선도해 온 포드코리아가 다시 한 번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포드코리아는 2015년식 링컨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필수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등 소모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차량을 직접 인계하고 완료 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픽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가 지난 1일, 성산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이 날 행사에는 아주 문규영 회장을 비롯해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 등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성산서비스센터의 개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강북구 미아동에 강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강북지역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강북구 지역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강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051㎡에 지상 6층 규모로, 전시장에는 총 12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사고차량 입출고와 일반정비 및 보증수리가 가능한 정비시설,